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

게시판 상세
제목 코로나19에도 이전보다 50%이상 급증한 가정용 운동기구 테크노짐
작성자 테크노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9

<부분발췌>

이번 Designer’s Week에 참가한 기업 중 독특한 사례로 손꼽히는 참가기업은 헬스 운동기구를 제작하는 Technogym으로 평가된다대부분의 참가기업들이 고급 인테리어가구조명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 Technogym은 유일하게 운동기구 제작기업으로 Designer’s Week에 참여하고 있었다.

 

해당 사의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Technogym의 매장 매출액은 코로나 이전에 비해 50% 이상 급증했으며 특히 가정용 운동기기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Technogym의 가정용 운동기기는 12000~15000유로 수준의 상당한 고가 제품이지만 이탈리아 축구 명문팀인 AC 밀란인테르유벤투스 등과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축구선수 및 유명 연예인들과 기업인들의 수요도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Technogym의 제품이 록다운 기간에 많이 팔릴 수 있었던 비결은 다름 아닌 디자인에 있었다고 담당자는 말한다담당자는 많은 자사의 홈트레이닝 제품이 Red Dot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할 만큼 아름답고 유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단순히 운동기구가 아니라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또한 제품의 대다수가 IT 기술을 접목해 단순히 운동만 하는 기구가 아니라 운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엔터테인먼트 기구임을 강조했다.

                                                                                        


                                                                                   Technogym이 Designer’s Week를 위해 출시한 운동기구들



                                                                                                        촬영자료: KOTRA 밀라노 무역관 자체 촬영





밀라노 Designer’s Week를 통해 살펴본 이탈리아 산업디자인의 미래밀라노 Designer’s Week를 통해 살펴본 이탈리아 산업디자인의 미래

전체기사보기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